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무볼트 조립식 앵글 철제 3단 다용도 선반 구매했어요.

리뷰

by ria! 2020. 5. 12. 15:56

본문

 

무볼트 조립식 앵글 철제 3단 다용도 선반 구매했어요.

 

안녕하세요.

3단 다용도 선반이 필요해서

인터넷으로 구매한 리아입니다.~^^

 

일반 가정집에 앵글, 선반이

없으신 분은 거의 안 계실 거예요.

저희 집도 마침 3단 선반이 하나 필요해서

인터넷에서 싸게 구매를 했어요.

 

 

처음에는 무볼트라고 해서

튼튼하지 않을 거라고

생각을 했었는데요.

생각보다 튼튼하더라고요.

 

 

택배가 오자마자 뜯었는데

부품이 생각보다 적어 보여서

부품을 잘못 보낸 것이 아닐까라고

생각을 했는데 딱 맞게 왔고

쓸데없는 부품 하나 없이

다~ 필요하더라고요.

 

 

평소에 사용설명서를 잘 안 읽지만

완성도 높은 무볼트 조립식

3단 선반을 위해 잘 읽고

그대로 만들었어요.

 

 

우선은 설명서에 나와있는

PE폼을 선반 다리 4개에

각각 조립을 해줬어요.

 

설명서에서 왜 이것부터

하라고 했는지 조립하는 동안

알게 되었어요.

 

 

안에는 이렇게 생긴

고무망치가 들어있었는데요.

이 망치를 이용해서 선반을

만드는 건데 바닥이

조금 울리더라고요.

 

다행히 바닥에 PE폼 작업을

먼저 해줘서 소음이 조금 덜했어요.

 

 

설명서에 나와 있는 대로

홈에 맞춰서 조립을 하고

저기 위부분을 고무망치로

쾅쾅 두들겨 주면 돼요.

 

조립시간은 대략

10분에서 15분 정도

걸린 것 같아요.

 

 

이렇게 4 기둥에

옆(폭)을 먼저 만들어

주니까 선반의 형태가

보이더라고요.

 

 

무볼트 선반의 장점은

중간의 높이 조정을

원하는 길이로 맞출 수 

있어서 정말 좋은 것 같아요.

 

저는 저기 맨 아래 칸에 빨래통을 넣으려고

일부러 높이 조절이 가능한

무볼트 조립식 앵글 3단 선반을

찾았었는데 생각보다 괜찮더라고요.

 

 

3단 앵글 선반의 틀을 집안에서

완성을 시킨 후 기둥을 잘 잡아서

베란다로 이동을 시켰어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목재 선반을 올려놓으면서

무볼트 조립식 철제 3단 다용도 선반이

완성되었어요.

 

~짝짝짝짝짝~

 

무볼트 다용도 3단 선반은

생각보다 만들기 쉬웠고

생각보다 튼튼했고

생각보다 괜찮았어요.

 

여기까지 무볼트 조립식 철제

3단 다용도 선반에 대한

리뷰였습니다.

 

ria1116의 다른 글이 보고 싶으시다면

 

↓ ↓ ↓

 

https://ria1116.tistory.com/

 

Ria's daily life

 

ria1116.tistory.com

2020/05/04 - [일상] - 청소밀대 청소하기 편리한 대걸레 물걸레 구매했어요.

 

청소밀대 청소하기 편리한 대걸레 물걸레 구매했어요.

청소 밀대 청소하기 편리한 대걸레 물걸레 구매했어요. 안녕하세요. 청소할 때 청소 밀대 물걸레가 없어서 쭈그려 앉아서 바닥 물걸레 청소를 했던 리아입니다.~^^ 물걸레 밀대가 없어서 한동안

ria1116.tistory.com

2020/04/30 - [일상] - 삼성 유선 청소기 엉킴 방지 청소기 저렴하게 구매했어요.

 

삼성 유선 청소기 엉킴 방지 청소기 저렴하게 구매했어요.

삼성 유선 청소기 엉킴 방지 청소기 저렴하게 구매했어요. 안녕하세요. 마땅한 유선 청소기가 없어서 구매한 리아입니다.~^^ 저희 집은 계속 로봇청소기를 사용했었는데요. 로봇청소기에 생각지

ria1116.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