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구리맛집 갈매맛집 돈까스팩토리 갈매점 가성비 좋은 맛집

맛집

by ria! 2020. 6. 23. 17:29

본문

구리맛집 갈매맛집 돈까스팩토리 갈매점 가성비 좋은 맛집

 

안녕하세요.

맛있는 곳만 골라다니는

맛집 킬러 리아입니다.

 

 

주말에 오랜만에

나가서 무언가 먹고 싶은데

뭐 먹을지 고민을 하다가

지인의 추천으로 우연히 가게 된

돈까스 맛집!!  '돈까스팩토리'!!!

 

 

구리 갈매동에 있는

'돈까스팩토리에 다녀왔어요.

 

오픈 시간

월요일만 휴무

매일 11:30~ 22:00

 

저는 주말에 갔는데

손님이 많지도 적지도 않아서

거리를 두고 앉을 수가 있었어요.

 

 

저희는 차를 가지고 방문을 했는데

옆에 주차할 공간이 있어서 좋았어요.

 

 

돈까스팩토리에 들어가자마자

오른쪽에 식권 자판기가 있어서

여기에서 주문, 결제를 하고 자리를 잡았어요.

 

저희는 팩토리 정식하고

냉모밀 돈까스를 주문했어요.

 

 

테이블에는 메뉴를 한눈에 볼 수 있는

메뉴판이 있어서 앉아서 천천히 고르고

식권 자판기에서 결제할 수 있게 되어 있더라고요.

 

 

내부는 생각보다

자리도 넓고 깨끗했어요.

 

저는 조금 늦은 점심을

먹기 위해 방문을 했는데

그때도 손님이 계속 들어오고 있었어요.

 

팩토리 정식

 

저희가 주문한 요리가 나오고

팩토리 정식이 따끈할 때 먹으려고

바로 소스에 찍어서 먹었는데

돈까스의 바삭함과 부드러운 고기가

같이 씹히면서 너~무 맛있더라고요.

 

 

팩토리 정식은 소스가 2개 나오더라고요.

 

 

그리고 정식이라 그런지

돈까스가 안심, 등심, 새우까스

3가지가 나오고 우동까지 나와서

양이 엄청 많았어요.

 

냉모밀 돈까스

 

그리고 냉모밀 돈까스~

날씨가 너무 더웠는데

식욕이 없을 때 먹기 좋은 것 같아요.

냉모밀에 빠진 돈까스가

촉촉하게 씹히면서 

느끼하지 않고  맛있었어요.

 

 

여기 돈까스팩토리는

다시 방문하고 싶은 맛집인 것 같아요.

구리맛집 갈매맛집 가성비 좋은 맛집을

찾고 계시다면 여기 '돈까스팩토리 갈매점'

추천드릴게요.

 

 

ria1116의 다른 글이 보고 싶으시다면

 

↓ ↓ ↓

 

https://ria1116.tistory.com/

 

Ria's daily life

 

ria1116.tistory.com

2020/04/27 - [맛집] - 남양주 진접 맛집 스시어왕 초밥 맛집

 

남양주 진접 맛집 스시어왕 초밥 맛집

남양주 진접 맛집 스시어왕 초밥 맛집 안녕하세요. 맛있는 곳만 골라다니는 맛집 킬러 리아입니다. 주말에 오랜만에 외식을 하고 싶어서 초밥 맛집 스시맛집을 알아보다가 우연히 가게 된 '스시

ria1116.tistory.com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남양주 진접 맛집 스시어왕 초밥 맛집  (2) 2020.04.27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