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남양주 진접 맛집 스시어왕 초밥 맛집

맛집

by ria! 2020. 4. 27. 16:12

본문

 

남양주 진접 맛집 스시어왕 초밥 맛집

 

안녕하세요.

맛있는 곳만 골라다니는

맛집 킬러 리아입니다.

 

 

 

주말에 오랜만에

외식을 하고 싶어서

초밥 맛집 스시맛집을

알아보다가 우연히

가게 된 '스시어왕'!!!

 

 

경기도 남양주 진접에 있는

'스시어왕'에 다녀왔어요.

 

오픈 시간

매일 11:30~22:00

매달 둘째 주, 넷째 주 월요일 정기휴무

 

 

입구가 작아서 안에 테이블이

몇 개 없는 줄 알았는데

안에 들어가 봤더니 2층으로

되어있고 생각보다 테이블 수도

많았어요.

 

저는 12시에 방문을 했는데

거의 만석이었어요.

 

 

저는 두 명이 가서

어왕특선스시 2개

연어스시 1개를 주문했어요.

 

평소에 연어를 좋아해서

많이 먹고 싶어서 3개를

주문했는데 양이 엄청 많았어요.

 

 

세트 구성 안내가

표시되어있어서

무슨 초밥인지

바로 알겠더라고요.

 

 

기본 상차림은

미소국이랑 샐러드

락교, 생강, 짠지였어요.

 

 

아왕특선스시 세트 중에

우동이랑 새우튀김이

먼저 나왔는데

새우튀김은 따뜻할 때

먹는 것이 제일 맛있어서

바로 먹었어요.

입안에서 살살 녹더라고요.

 

 

바로 초밥이 나오고

생각보다 초밥이 커서

테이블이 가득 차서

기분이 정말 좋았어요.

 

 

초밥 1개를 그냥

한입에 넣어서 먹었는데

초밥 위에 올려있는 회가

씹지 못할 만큼 엄청 컸어요.

 

그래서 초밥을 가위로

잘라서 먹었는데

너무 맛있어서 정신없이

초밥을 먹었어요.

 

 

너무 배불러서

연어초밥을 남겼는데

그냥 남기기 아까워서

포장해달라고 했는데

포장을 셀프라고 

포장용기 각을 주시더라고요.

 

그래서 아껴먹던

새우튀김 하나랑

연어초밥이랑 락교

몇 개를 셀프 포장해서

집에 와서 또 먹었어요.

 

 

이렇게 남양주 진접 맛집

'스시어왕' 초밥 맛집에

다녀왔어요.

 

생각보다 양도 많고 신선해서

단골 초밥 맛집이 될 것 같아요.

 

ria1116의 다른 글이 보고 싶으시다면

 

↓ ↓ ↓

 

https://ria1116.tistory.com/

 

Ria's daily life

 

ria1116.tistory.com

 

2020/04/21 - [요리] - 쭈꾸미볶음에 삼겹살 넣어서 쭈꾸미삼겹살 만들기

 

쭈꾸미볶음에 삼겹살 넣어서 쭈꾸미삼겹살 만들기

쭈꾸미볶음에 삼겹살 넣어서 쭈꾸미 삼겹살 만들기 안녕하세요. 요못녀지만 요리하는 것을 좋아하는 리아입니다. 쭈꾸미 철이라서 그런지 쭈꾸미볶음이 먹고 싶어서 쭈꾸미를 구매했어요. 쭈꾸미볶음을 하는 김에..

ria1116.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