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청소밀대 청소하기 편리한 대걸레 물걸레 구매했어요.

리뷰

by ria! 2020. 5. 4. 16:23

본문

 

청소 밀대 청소하기 편리한 대걸레 물걸레 구매했어요.

 

안녕하세요.

청소할 때 청소 밀대 물걸레가 없어서

쭈그려 앉아서 바닥 물걸레 청소를 했던

리아입니다.~^^

 

물걸레 밀대가 없어서

한동안 계속 쭈그려 앉아서

집안 바닥청소를 했었는데요.

 

다른 곳에서 밀대를 저렴하게

구매를 해서 사용했는데

밀대가 저의 힘에 못 이겨

톡하고 부러지더라고요.

 

그래서 구매했어요.

'청소하기 편리한 대걸레 물걸레'

 

 

 

 

물걸레는 시작과 끝에

깨끗이 빨아줘야 하는데요.

고무장갑을 끼고 청소를 하면

걸레가 잘 안짜지잖아요.

 

그런데 이 대걸레 물걸레는

세탁, 탈수통이 있어서

직접 안 빨고 안 짜도

된다고 해서 이 대걸레

물걸레로 선택하게 되었어요.

 

 

 

 

물통에 물은 꽤

많이 들어가더라고요.

처음에 물통에 물 반만

넣었었는데 물걸레가 물이

담겨있는 반 밖에 안 빨린다는

것을 알고 거의 끝까지

채워서 사용했어요.

 

 

 

대걸레 물걸레 세탁, 탈수통은

옆에 4면을 열어서 통과 뚜껑을

분리할 수 있게 되어있어요.

 

그리고 뚜껑에 손잡이가 있어서

편하게 들고 이동할 수 있게

되어있더라고요.

 

처음에 물청소를 할 때

손잡이가 있다는 사실을 모르고

불편하게 이동을 했었는데

물걸레 청소를 다 끝나고 나서야

뚜껑 위에 있는 손잡이를

뒤늦게 발견했어요.

 

 

 

 

대걸레 물걸레의 부품들은

처음에 저렇게 세탁, 탈수통 안에

들어 있었어요.

 

물걸레 밀대를 조립하는

것은 매우 쉬웠어요.

 

 

 

 

밀대의 봉이 스테인레스라 그런지

확실히 저번에 사용했던 밀대보다

튼튼하다는 것이 밀면서 느껴졌어요.

 

그리고 물걸레가 극세사 걸레라

그런지 처음에 오자마자 

바닥을 안 쓸고 바로 사용했었는데

먼지가 한쪽으로 몰리더라고요.

 

그 뒤로 청소기로 돌리고

이 물걸레를 사용하고 있는데

너무 잘 닦기고 튼튼해서

깜짝 놀랐어요.

 

 

 

물걸레 탈수하는 부분이 있는데

한 5~6번은 위아래로 왔다 갔다

탈수를 해줘야 밀대를 사용할 때

물이 적당히 적셔있었어요.

 

집안 전체를 물걸레질하면

5분도 안돼서 바닥을 닦은

물들이 다 마르더라고요.

저희 집이 건조해서 그런지

저희 집에서 사용하기에

딱 좋은 것 같아요.

 

 

 

 

그리고 세탁, 탈수통 안에

사용하고 버리는 물은

통을 전체를 들지 않고

아래에 뚜껑을 뽑아서 

물을 흘려보내면 간단하게

물을 버릴 수가 있었어요.

 

저 같은 경우에 대걸레 물걸레질을

다하고 마지막에 밀대를 저 세탁, 탈수통에

넣고 세탁, 탈수를 해서 잘 말린 후

다음에 다시 사용했어요.

 

그래서 그런지 고무장갑을 끼고

걸래를 빨 일이 거의 줄어든

것 같아요.

 

여기까지 청소 밀대 청소하기

편리한 대걸레 물걸레에 대한

리뷰였습니다.

 

ria1116의 다른 글이 보고 싶으시다면

 

↓ ↓ ↓

 

https://ria1116.tistory.com/

Ria's daily life

ria1116.tistory.com

 

2020/04/30 - [일상] - 삼성 유선 청소기 엉킴 방지 청소기 저렴하게 구매했어요.

삼성 유선 청소기 엉킴 방지 청소기 저렴하게 구매했어요.

삼성 유선 청소기 엉킴 방지 청소기 저렴하게 구매했어요. 안녕하세요. 마땅한 유선 청소기가 없어서 구매한 리아입니다.~^^ 저희 집은 계속 로봇청소기를 사용했었는데요. 로봇청소기에 생각지도 못했던 단점이..

ria1116.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