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랭킹닭컴에서 닭가슴살 스테이크, 볼, 소시지 시켜 먹었어요.

리뷰

by ria! 2020. 4. 17. 16:31

본문

 

랭킹닭컴에서 닭가슴살 스테이크, 볼, 소시지 시켜 먹었어요.

 

안녕하세요.

언제나 다이어트를 꿈꾸는

리아입니다.~*^^*

 

건강을 위해 아침마다

샐러드를 먹는데요.

뭔가 샐러드만 먹기

심심한 것 같아서

주문하게 된 것이

랭킹닭컴이에요.

 

 

요리하기 귀찮은 날

뭔가 건강하면서 간단히

먹을 수 있는 것을 찾고 있었는데

티브이 광고나 인터넷 광고로

많이 알려져 있는 랭킹닭컴에서

한번 시켜봤어요.

 

 

 

 

포장은 냉동식품인 만큼

아이스박스에 아이스팩으로

잘 포장돼서 배달이 되네요.

 

저 아이스팩 아래에는

정리가 안된 랭킹닭컴 

냉동식품들이 있어서

살짝 반전이었어요.

 

하지만 저렇게 담아주지 않았다면

다 들어가지 않을 만큼

제가 한 번에 많이 시켰나 봐요~

 

저도 모르게 맛이 궁금해서

여러 종류를 많이 시켰어요.^^

 

 

우선 랭킹닭컴의

닭가슴살 스테이크인데요.

 

오리지널 맛과 고추맛으로

각 5개씩 시켰어요.

 

치즈를 품은 닭가슴살

스테이크라 그런지

맛있더라고요.

 

프라이팬에 구워 먹으면

치즈가 맛있게 녹아있어요.

 

 

그리고 랭킹닭컴의

닭가슴살 볼인데요.

 

골고루 먹어보고 싶어서

혼합으로 주문을 했는데

치즈맛, 깻잎 맛, 오리지널 3봉씩이랑

스파이시 맛 2봉이 들어 있었어요.

 

 

 

 

1봉에는 닭가슴살 볼이

10개씩 들어 있었어요.

 

개인적으로 치즈맛이랑

깻잎 맛이 맛있더라고요.

 

 

 

그리고 랭킹닭컴의

닭가슴살~

 

이것도 혼합으로 시켜서

오리지널, 저염 닭가슴살 3개씩이랑

마늘맛, 할라피뇨 맛 2개씩 왔어요.

 

이거는 아침에 먹는 샐러드에

넣어서 먹는데 샐러드의

퀄리티가 올라간 것 같고

아침을 제대로 먹은 느낌이 들어요.

 

 

 

무난하게 맛있는 닭가슴살같은 느낌이에요.

예전에 랭킹닭컴이 없었을 때

학교 다닐 때 다이어트한다고

마트에서 생닭가슴살을

왕창 사놓고 아침마다 

힘들게 삶아먹었던 기억이 나네요.

 

세상 참 좋아졌다고 생각이

드는 건 저만 그런 건가요.

 

 

 

마지막으로 랭킹닭컴의

소시지를 시켰어요.

 

소시지 역시 혼합이라

매콤 치즈맛, 카레맛, 고추맛,

훈제맛, 마늘맛 각 2개씩 왔어요.

 

 

 

카레나 짜장 먹을 때

그냥 먹으면 심심하니까

올려서 먹기도 하고

 

술안주가 없을 때 

그냥 케첩 찍어 먹기도 하는데

너무 맛있어요.~

 

개인적으로 카레맛이랑, 마늘맛,

훈제맛이 맛있는 것 같아요.

 

제가 주문한 랭킹닭컴

냉동 제품에는 안전한

햇섭 인증마크가 있었고

유통기한이 표시되어 있었는데

유통기한이 길어서 마음 놓고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리고 식품의 그람이랑

칼로리 표시가 되어있어서

나중에 다이어트할 때

그람 계산해서 먹기 좋아 보여요.

 

 

 

무엇보다 마음에 들었던 것은

간단한 조리방법이 식품의 뒷면에

표시가 되어있던 거예요.

 

보통 냉동식품을 해동하고

전자랜지를 돌려야 하는데

랭킹닭컴 닭가슴살 식품들은

냉동인데도 불과하고 냉동의

경우 몇 분 돌리라는 표시가

되어있어서 보기 쉽고

먹기 쉬웠어요.

 

 

랭킹닭컴에서 이렇게 많이 시켰는데

다 먹을 수 있을까 걱정을 했지만

거의 다 먹어가서 조만간 

또 주문하려고 해요.^^

 

 

여러분도 기회가 되신다면

한번 시켜서 드셔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ria1116의 다른 글이 보고 싶으시다면

 

↓  ↓  ↓

 

https://ria1116.tistory.com/

 

Ria's daily life

 

ria1116.tistory.com

 

2020/04/15 - [취미] - 집에서 방울토마토 키우기 도전하기

 

집에서 방울토마토 키우기 도전하기

집에서 방울토마토 키우기 도전하기 안녕하세요. 대파와 양파에 이어 집에서 방울토마토 키우기에 도전한 리아입니다.~^^ 아침에 샐러드를 먹는 저희 집은 어느 날 갑자기 방울토마토가 들어간 샐러드가 먹고 싶다..

ria1116.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